티스토리 뷰

여행하면 식도락이 가장 중요하지요^^

제주 산방산 맛집 중 괜찮은 곳을 어제 다녀와서 소개해 드릴게요~

조금은 한적한 도로변에 위치한 곳인데요.

깔끔한 외관과 입간판이 예뻐서 들어갔거든요.

정원과 내부는 더욱 예뻤어요.

검은노루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상모로 257 1층 상모리 3169-10

토요일 11:00~20:00 매주 목요일 휴무

064-792-7552

 

이름답게 검은 노루 헌팅 트로피가 많이 장식되어 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캠핑을 좋아하는 주인장님 취향을 보여주는

스탠리 용품들이 많이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평소에 갖고 싶던 제품들이 다 있어서 탐나더군요 +ㅇ+

도로변에 주차하는 것보다 정원 쪽으로 주차공간이 있어

편하게 주차했습니다.

 

저희는 고기국수와 비빔국수, 아이들이 있어 떡갈비도 주문했어요.

음식이 준비되는 동안 장식품 구경하느라 즐거웠어요.

아이들도 사슴 찾는 재미로 까르르~ 했네요 ㅎㅎ

 

제주 산방산 맛집의 밑반찬은 김치와 양파피클이 나왔어요.

사장님이 아이들 먹으라고 밥도 한 공기 챙겨주셨네요 ㅎㅎ

 

고추냉이와 고추는 떡갈비와 먹으면 꿀맛~

떡갈비 위에는 구운 마늘 토핑도 올려있어요.

 

고기 굽는 냄새가 식욕을 자극했었는데 비주얼도 훌륭했어요.

산방산 맛집의 제주 고기국수입니다.

다행히 아이들이 잘 먹더라고요^^

면이 칼국수였군요.

간이 잘 배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식으니 좀 짜게 느껴져서

좀 덜 짜면 더 좋을 것 같긴 했어요.

 

비빔국수에도 고기 토핑~

오이가 조금 푸석거려서 아쉽긴 했지만 

매운 거 잘 못 먹는 저한테는 너무 맵지 않아 좋았어요.

 

고기가 두툼~ 하니 좋았는데 

조금 질긴 고기도 섞여있었어서 

이 부분은 조금 개선되면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에 딱새우 물회 국수 먹으러 와도 좋을 것 같아요.

다른 손님과의 대화를 들어보니

고기산적은 꼬치에 꽂아서 굽는 것 같더라고요.

 

음악과 분위기가 좋아 술 마시기에도 괜찮을 것 같은데 

늦게까지는 안 해서 조금 아쉽네요 ㅎㅎ

 

벤치형 의자도 있고 아이 의자도 있어서 

아이들 데리고 오기에도 괜찮은 곳 같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Total
Today
Yesterday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