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성 호르몬 보충제

신랑이 해가 다르게 몸이 빨리 지친다고 해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남성 호르몬 보충제가 도움이 된다고 해서 알아보았어요. 땀도 많이 흘리고 뭐만 조금 하면 눈에 띄게 힘들어 하더라고요.
볼일 보는 것도 예전같지 않다고 하는 것 보니 안쓰럽기도 하고 잠자리는 더욱이 멀어질 수 밖에 없었죠.
그러니 더 힘이 안나고 계속 악순환인 것 같았어요.

남성호르몬보충제

남성 갱년기 증상이랑 비슷해서 걱정이 되었는데 아직 갱년기가 올 나이가 아니라고 생각했거든요.

갱년기에 좋은 영양제가 도움이 될까 싶어 남성 호르몬 보충제를 알아보게 되었답니다.

대표적으로 화장실에 자주 가게 되고 불편함이 느껴진다면 전립선 문제가 있고 남성 갱년기 증상 중 대표적인 증상이라고 하니 확인해 볼 필요가 있겠어요.


남성 호르몬 보충제 복용으로 얻을 수 있는 효과는 먼저, 지구력 향상이 있어요.

나이가 들수록 집중력이 떨어지기 마련인데 남성 호르몬 보충제로 집중력 향상에도 도움을 받았다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체력과 지구력 향상이 시너지가 되어 활력이 생기게 된다고 해요.

전립선 문제로 화장실 가기 힘들고 심해지면 외출도 꺼려지게 되는데 이 부분도 남성호르몬 보충제를 꾸준히 복용함으로써 자신감을 얻게 되더라구요. 당연히 스트레스도 줄어들게 되어 더욱 생활 만족도도 높아지게 되었다고들 하고요.


보너스 개념으로 남성 호르몬 보충제를 복용한 사례에서 얻는 이점이 또 있는데요. 바로 머리숱 증가 입니다.

아무래도 남성 갱년기 증상으로 남성호르몬 변화로 인한 탈모도 많이 호소하고 있는데 남성 호르몬 보충제로 이부분이 채워지니 머리숱이 늘어나는 효과가 생기게 되는 거죠. 젊어진 기분도 들고 이 또한 스트레스가 줄어들게 만들어 주지 않나 싶어요.

남성갱년기


남성 갱년기 증상은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나타나는 현상이지만 남성 호르몬 보충제로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면 좀 더 늦추거나 호전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괜히 남모를 고민으로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당당히 세상과 마주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핫한 아이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과초모식초 효능 만드는 법 가격  (0) 2020.08.19
댓글
공지사항
Total
Today
Yesterday
글 보관함